- 63AQ, 어린이날에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 63빌딩으로 가보자

- 일산AQ, 미꾸라지도 잡아보고 바이칼에게 먹이도 주는 체험 프로그램 진행

- 여수AQ, 방문만 해도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이 내 손에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찾은 가족 관람객이 바다코끼리를 보고 즐거워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이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13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을 위해 5월1일부터 7일까지 63종합권(소인) 50% 할인 판매하며 소인권 구매 시 12색 색연필 세트와 아쿠아수호대 캐릭터 도안으로 구성된 색칠놀이 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1일부터 9일까지 메인수조 가위바위보 게임과 물범 수조 마술공연, 아쿠아수호대 인형탈 게릴라 방문, 무료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9일 대통령 선거 투표 인증 시 당일 63종합권(전체) 50% 할인이 가능하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5월1일부터 7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특별 체험 이벤트로 ‘미꾸라지 잡기’와 ‘바이칼 물범 먹이주기’를 준비했다. 스카이팜 고객 휴식공간에서 오후 2시 30분과 4시 30분, 2회 진행되며 2000원에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부부에게는 1+1 혜택이 포함된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니 놓치지 말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4월27일부터 5월14일까지 소셜커머스를 통해 5월 한달 간 이용할 수 있는 3인/4인 가족권을 최대 31% 할인해 판매한다.

5월1일부터 7일까지 현장에서 4인 이상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 만 명에게 증정한다. 100% 상품 수령이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에는 어린이 전동 자동차부터 유아용 자전거, 인형, 남성 명함 지갑 등 풍성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5월5일에는 거북이 키링과 인형을 제공하는 아쿠아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제주에서 최근 라쿤 네 마리와 홈볼트 펭귄 세 마리가 탄생했다. 특히 홈볼트 펭귄은 펭귄 종 중 유일하게 국제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CITES) 1종으로 분류되어 있는 동물이다.

이번 탄생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은 5월1일부터 7일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10일에 발표하며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 및 아기 펭귄 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찾은 가족 관람객이 바다코끼리를 보고 즐거워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