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4주 14kg 감량 슬림앤파워 홈다이어트 전국에서 성과 보여

- 대전세종맘스베이비 카페와 진행한 무료 홈 관리반 성공 효과 메스컴에 화제

대전슬림앤파워 다이어트 리 쌤 대표.
[스포츠한국 오현수 기자] ‘KBS생생정보통’에서 8주 17KG 감량성공으로 화제가 되었던 대전슬림앤파워 다이어트의 전국 홈 관리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부산, 거제, 세종, 천안, 대구, 대전, 광주 등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 각지의 사람들로부터 슬림앤파워의 홈 관리 다이어트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빠른 체중 감량뿐 아니라 신체가 더 건강해졌다는 이야기가 알려 지고 있다.

670여명에 달하는 여성들이 남긴 1700여개의 '리얼 후기'의 주인공은 여러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대전슬림앤파워의 리 쌤(이재호) 대표이다.

리 쌤 대표는 스튜디오에서 집중관리반도 운영하지만 직장이나 육아로 인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여성들을 위해 개개인의 환경과 신체의 특성에 맞는 운동과 식이, 체형교정에 대한 속성다이어트 컨설팅을 진행하는 통합퍼스널매니지먼트를 진행 중이다.

통합퍼스널매니지먼트 시스템은 전문 다이어트컨설팅·PT(퍼스널트레이닝)·교육·관리감독의 의미를 모두 포함하며, 단기간에 빠른 감량을 하면서도 신체의 기능과 체형교정을 바르게 하는 것이 이 시스템의 특징이다.

리 쌤 대표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회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비만관리협회 총괄본부장이기도 한 리 대표는 폐 수술 후 직접 이 통합퍼스널매니지먼트를 대입하여 6개월간의 재활을 거쳐 한국대표로 아시아턱걸이챔피언이 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리 대표는 “통합퍼스널매니지먼트의 최종목적은 살만 단순히 빼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힘을 키우고 추후에는 홀로서기가 가능하도록 한다는데 큰 강점이 있다”며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1~2년 동안 유지 하고 있는 리얼 후기가 남겨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통합퍼스널매니지먼트는 많은 이들이 두려워하는 강한 운동, 무조건 굶는 것이 아닌 자신의 신체와 환경에 맞는 맞춤 식이조절, 운동 강도, 체형교정을 적절하게 원격으로 조절하며 관리하는 것은 물론 원격소통을 철저하게 진행하기 위해 규정을 잘 지키고 따라온 인원에게는 성과보상제도가 되는 등 자칫 놓치기 쉬운 의지도 살릴 수 있는 시스템이 진행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시스템은 전문성도 중요하지만 지도자의 명확한 가치관이 없으면 진행하기 어렵다고 한다.

리 대표는 “빠른 성과를 주기위해서는 트레이너의 전문성도 필요하지만, 회원의 장기간 유치가 어려워 대부분 택하지 않고 있는 방법”이라며 “하지만 빠른 성과를 통해 변화를 본 사람들을 직접보고 새로운 사람이 오는 것을 목적으로 가장 짧은 시간에 최고효율과 건강함을 챙겨주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

때문에 값비싼 연예인 광고를 통한 광고나 시설과 감언이설로 현혹하지 않더라도 그 결과를 보고 오신 원하는 이들만으로도 충분히 스튜디오가 운영이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리 대표는 현재 폐수술 후에 대세맘(대전세종맘스베이비)카페와 진행한 무료 홈 관리반이 현재 4기까지 모두 성공 중이며 그 효과와 과정을 주마다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고, 지난해 진행된 공개프로젝트는 현장 속으로 다큐멘터리 등 여러 프로그램에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됐다.

리 쌤 대표는 "솔로몬 다이어트는 비단 살을 빼는 것만이 아닌 살이 빠진 후 얼마나 윤택하게 입고, 먹고, 생활하고, 즐기며 유지하느냐가 중요하다"며 올바른 다이어트에 대해 강조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