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TV 홈쇼핑 사상 최초로 선보인 ‘이데베논 앰플’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일 자정(20일 11시 59분)에 정윤정의 ‘정쇼’를 통해 앙코르 방영될 예정이다.

이데베논은 미국 내 가장 크고 영향력 높은 피부 단체인 미국피부학회와 SCI논문 등을 통해 검증된 차세대 산화방지제다. 이데베논은 모든 비교 시험에서 타 산화방지제 대비 가장 높은 항산화력을 인정받았다.

롯데 홈쇼핑의 정쇼를 통해 소개된 울트라브이(ULTRA V)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이데베논 독점 조성물, 진정 및 보습 특허 성분 등에 독보적인 특허 기술력을 적용하여 순도 높은 이데베논 유효성분을 완성했다.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를 함유하고 있고, 사용 직전 고순도 히알루론산에 이데베논을 황금배합하여 사용하게 개발되어 피부 겉에서 휘발되는 부분을 최소화하고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채워주도록 만들어졌다.

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시, 12만1,000에 판매되던 이데베논 앰플 한 박스(4입)를 스페셜 패키지로 3박스(12입)에 12만6,000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후 상품평을 롯데홈쇼핑 구매페이지에 남기면 15만원 상당의 트리트먼트 에센스 및 뉴트리셔널 크림을 증정한다.

울트라브이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회원이 상품평 작성한 내용을 캡처해 울트라브이코스메틱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후 글을 올리면 롯데홈쇼핑 런칭 기념으로 본사에서 울트라브이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항노화·항산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강력한 산화방지제 화장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고가의 홈케어 제품으로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을 위해 ‘이데베논’을 대중화하고자 홈쇼핑에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