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는 건강한 사람조차 기력이 떨어져 보양식을 찾는다. 그 중 한우는 닭, 장어, 오리와 함께 여름 보양식으로 손꼽히는데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때문에 자주 먹지 못하는 음식 중 하나다.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먹으려면 한우가 특산물인 지방까지 직접 찾아가야 하기 때문에 보통 때보다 특별한 날 한우를 찾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도시에서도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생겨나고 있지만 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하는 곳은 찾기 어렵거나 접근성이 떨어져 쉽게 찾아갈 수 없다.

이런 가운데 한우 전문점 ‘든든한우가’가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대의 한우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이곳은 음성농협공판장 등에서 공수해온 1+, 1, 2등급 한우를 판매하고 식당에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다. 별다른 유통과정 없이 직거래로 공수해오기 때문에 시중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접근성이 높은 강남권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을 비롯한 타 지역 사람들이 불편함 없이 찾아올 수 있다.

1층엔 프렌즈카페가 있어 식사 후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2, 3층에 자리한 식당에서 식사 전후 4층에 있는 스크린골프로 가볍게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다.

든든한우가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고기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냉장시설 및 냉동탑차 구매 등 시설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한 건물에서 세 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02)586-4000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