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전용 교육포털서비스 ‘러닝허브’(www.learninghub.co.kr)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러닝허브존이 노량진 비타에듀학원에 설치됐다.

러닝허브는 삼성전자의 스마트기기 갤럭시 시리즈에 최적화된 모바일 교육포털서비스다. 학습 진단부터 교육 콘텐츠의 구매, 학습, 학습관리의 모든 과정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는 미래형 배움 공간이다.

노량진 비타에듀학원에 세워진 러닝허브존은 교육과 연관성이 많은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수험생들의 접근성을 고려했다. 연령과 상관없이 노량진 비타에듀 학원 1층 로비 러닝허브존에서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8세부터 80세까지 전 연령을 어우르는 교육의 장인 러닝허브는 초중고생에게는 ‘러닝 매니저’로서 학습 스타일 및 진로 성향 분석을 통한 학습 스케줄 관리를 돕는다.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는 체계적인 자기 개발을 위한 각종 외국어ㆍ자격증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부나 중장년층들도 재무설계, 취미생활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비타에듀를 비롯한 EBS, 천재교육, YBM 등 다양한 교육 사업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한편 노량진 비타에듀학원에 설치된 삼성 러닝허브존은 25~31일 평일 오전 9시~오후 1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