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씨크릿] 신비하고 놀라운 신체탐험! 남자와 여자의 몸 제대로 알기

남자들에게 있어 힘, 즉 정력은 어떤 의미일까?

어떤 이는 변강쇠를 꿈꾸며 몸에 좋다는 보신제를 가리지 않고 탐식하는가하면 어떤 이는 바이오 정력 팬티를 입으면서까지 힘을 비축한다.

심지어 자신의 심벌을 보다 화끈한 섹스도구로 만들기 위해 갖가지 보강조치를 하기도 한다. 실리콘링과 바셀린을 주입하는 기가 막힌 방법도 불문하면서 말이다.

도대체 남자들은 왜 '포르노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이라는 의문을 계속해서 던지는가? 남자들의 알 수 없는 심리 대탐험!

Intro - 두 남녀의 리얼토크
하수진(26,여,전문직)씨와 허우진(28,남,기자)씨의 메신저 대화 내용

93(하수진) 님의 말:
선배, 남자들이 힘에 집착하는 이유가 뭐에요?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힘=정력? 그걸 어떻게 간단히 말해?

93 님의 말:
복잡하게 말고 단순하게요. 힘! 어감도 단순해 보이잖아요^^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심리학과 사회학적, 역사, 문화적 관점에서 틀린데 사회학적으로는 그 사회가 어떤 사회냐에 따라 차이가 있어. 한국은 가부장적인 마초사회니깐 당연히 남들보다 우월한 힘을 갖고 싶어하는 의식이 팽배하지. 또한 이건 그 사람이 속한 사회와 가정의 환경에 따라 좌우되기도 하는데 그걸 심리학에선 프로이드의 학설에 따라 구순기, 항문기, 생식기로 나누지…

93 님의 말:
거참 무슨 말이에요? 단순하게 말해봐요. 그 우월한 힘이 왜 하필 정력으로 표현되는지. 선배도 솔직히 힘세단 말 들으면 기분 좋죠?

S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힘세다는 말이 우월의식이 강하다는 말로 표현되는 거야. 또 남자에게 성적욕구는 그것 자체가 내가 살아있다는 존재의식을 말하기도 해. 지극히 단순하게 말하자면 여자한테 잘 보이려고, 또는 과시하기 위해서지.

93 님의 말:
여자한테 왜 그런 걸 강조하고 싶은 거죠? 남자들의 그 오묘한 심리가 궁금해요.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그게 가부장사회의 대표적인 사례지.

93 님의 말:
말도 안돼요. 가부장적 사회가 아닌 외국도 그렇잖아요.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외국은 정력과 힘을 연관시키지 않아. 특히 평등의식과 똘레랑스의식이 강한 유럽에선 거의 찾기 힘들지. 정력에 집착하는 건, 즉 여자를 지배한다는 의식은 아시아, 특히 가부장적인 의식이 강한 한국일본에서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거야.

93 님의 말:
그럼 외국에서는 힘센 남자들의 우월의식이 없단 말이에요? 그럼 비아그라는 뭐에요?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치료제지, 정력강화제가 아니야. 외국에서는 발기부전치료제로 비아그라를 먹지 우리 나라처럼 섹스용으로 먹지 않아. 외국에서는 여성상위 체위 비율도 만만치 않아.

93 님의 말:
정당화시키지 마세요. 발기를 오래 하는 것! 즉 이게 힘이잖아요. 그냥 원점으로 돌아가서 우리 나라 남자들이 힘에 집착하는 이유는?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간단히 말해 남성우월주의 때문. 섹스=경쟁의식=삶=사회의식.

93 님의 말:
근데 선배는 힘세요? 정력!ㅋㅋㅋ

Swallowtail Butterfly 님의 말:
나는 그런 거에 관심 없어! 나 같으면 그 힘으로 마라톤 거리나 늘리겠다. 하지만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게 낫겠지. 아마 세상 모든 남자가 그럴걸. 하하

PART1 - 내 남친이 힘에 집착하는 이유?
남자는 도둑질 빼고 다 잘해야 한다?

나는 남자다!

이유는 간단하다. 남자이기 때문이다. 남자라는 것을 여자에게 과시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것 중에 하나가 힘이기 때문이다. 마음에 드는 여자와 잠자리까지는 골인했지만 시원치 않게 밤 일을 했다면 남자들은 그 여자와의 관계를 심각하게 고려한다. 왜? 남자로서 체면이 서지 않으니깐. 그래서 남자들이 '남자가 말이야…' '남자로 태어나서…'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하는 것이다.

남성=힘?

남자에게 있어 힘(성능력)의 저하는 한마디로 고통이다. 남자의 정력을 개인의 능력과 동일시하는 우리 사회 분위기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오죽 했으면 각종 소재들을 이용한 '정력팬티'가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겠는가. '남성〓힘'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남자들에게 고개 숙인 남자는 이미 남자가 아닌 셈이다.

강한 남자들의 난무?

인터넷을 통해 유포되는 동영상 포르노나 사진을 보면 그야말로 엄청난 파워와 크기(?)를 가진 남성들 천지다. 물론 이것은 연출된 것이지만 남자들은 이 같은 화면을 보며 자극을 받는다.

그런 이유들로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 중 절반가량이 의사에게 소설이나 성인 영화를 보면 주인공들 모두가 장대한 심벌로 여성 파트너들을 압도하여 거의 반을 죽여(?)주는 것 같던데 자기는 한번도 그런 경험을 해본 적이 없다고 토로한다. 그리고 나서는 꼭 이런 말을 덧붙인다. 이래서야 남자로서 체면이 서겠느냐고. 어쨌든 포르노가 난무하면서 남자들의 힘에 대한 욕구는 더욱 심화돼 간다.

남자들끼리도 과시한다!

목욕탕에서 남성이 옷을 벗는 데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첫째는 아랫도리부터 벗고 가장 나중에 런닝을 벗음으로써 오랫동안 페니스를 자랑하는 남성. 둘째는 상의부터 벗고 하의는 나중에 재빨리 벗고 나서 수건으로 가린 채 황급히 욕실 안으로 들어가는 남자.

화장실에서도 마찬가지다. 누가 쫓아 오는 것처럼 헐레벌떡 볼 일을 보는 남자와 그렇지 않은 남자. 물론 전자는 옆 사람을 곁눈질하며 부러워하는 증세를 보인다.

술자리 모임에서 스스로 강하다고 자부하는 남자들도 어디 한 둘인가? 자기와 하룻밤을 하면 파트너가 일주일간은 기력을 못쓴다든지 하는 호색가의 허풍을 듣다 보면 왠지 위기감이 생기게 된다. 남자들끼리도 과시하고 자랑하고 구박(?)하기 때문에 힘에 대한 집착을 버릴 수 없다.

남자가 소박을 맞는 이유?

해가 갈수록 여성에 의한 이혼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속사정을 들여다 보면 속궁합이 맞지 않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말이 합의 이혼이지 사실은 남자가 소박을 맞는 꼴이다. 월급 봉투가 아무리 두둑해도 아내의 텅 빈 몸과 마음을 꽉 채워 주지 못한다면 이미 무능한 남자가 되는 것.

이런 사회적 분위기가 남자들이 힘에 목숨을 거는 이유 중 하나다. 결국 힘 없다고 소박맞는 꼴이니 누구한테 말 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하다. 오죽했으면 아침에 일어서지(?) 않는 남자에겐 밥도 주지 말라고 하겠는가.

'도둑질 빼고 다 잘해야…' 콤플렉스

남자들은 무엇이든 잘 할 수 있어야 하며 어느 자리에서나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는 유능한 인물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무의식 중에 깔려 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97.8%의 한국 남자들이 만능인이 되려고 노력하거나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이 중에 하나가 바로 힘이다. 남자는 성행위의 주도권을 갖고 이끌어가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성을 통해 남성다움을 과시하고 성적 능력에 집착을 보이는 것이다. 남성 중 70%가 자신의 성적 능력이 그러한 기준에 미치지 못해 위축되고 갈등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PART2 - 우리가 나서자!
남자친구 정력 되살리는 법

자기야~ 취침 전엔 찬물로 목욕해~

남자친구에게 속삭여라. '자기 전엔 찬물이야~'라고. 냉수욕은 남성들의 정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남성의 고환을 차게 해주면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증가되기 때문. 일본에서는 이미 남성의 고환을 냉수로 식혀주는 목욕법이 유행하고 있다고. 혈액 순환과 만성 피로에도 효과적이니 적극 추천해라.

난 트렁크 팬티가 좋아~

몸에 꼭 맞는 팬티보다 조금 헐거운 듯한 트렁크 팬티가 남성을 강하게 만든다. 몸에 꼭 끼는 삼각팬티의 경우 고환을 완전히 감싸버리기 때문에 통풍이 잘 안되며, 온도 조절 또한 정력에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노팬티로 자는 것. 팬티를 벗고 자면 하루종일 팬티에 갇혀 있던 고환의 혈액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고, 이불에 스치면서 가벼운 자극이 전해져 성적 흥분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우리 하이킹 가자~

남성의 회음부에는 생식 기능에 커다란 영향을 주는 중요한 기관이 나란히 있는데, 가끔 자전거를 타고 이곳을 자극하면 좋다. 이는 발기력을 높일 뿐 아니라 전립선도 적당히 자극하여 정력 증강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또 섹스를 하는 도중에 이것을 응용하게 되면 효과적이다. 발기가 불충분하거나 섹스를 해도 좀처럼 사정이 되지 않는 사람은 회음부를 문지르듯이 마사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손을 잡아도 평범하게 잡지 마라

둘째손가락 끝을 수시로 자극하면 정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둘째손가락에 대장경과 상앙이라는 경혈이 뻗어 있어 하반신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하기 때문이다. 이 방법은 장소를 가릴 필요도 없이 늘~ 가능하다. 데이트를 할 때 전철이나 버스 안에서 남자친구의 둘째손가락을 잡고 다니면 그것으로 힘있는 남자가 된다.

배꼽과 발바닥을 매만져라

발이 피로할 경우 정력 감퇴를 가져온다. 발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발바닥을 자극하는 것. 즉 발바닥을 부드럽게 주물러주면 파워풀한 남자가 된다.  

쿠션 좋은 의자는 내 차지!

쿠션이 좋은 의자에 앉으면 정력이 떨어진다. 하복부쪽에 둔한 통증을 느끼게 되기 때문. 어디 그뿐인가? 시트에 엉덩이 주위가 싸이면서 고환을 압박하게 되고 온도 조절까지 어렵게 된다. 이렇게 되면 피로감을 더 쉽게 느끼고 고환에 악영향을 미친다. 그렇기 때문에 의자는 쿠션이 단단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추어탕과 뱀장어는 옵션, 밥부터 챙겨라!

삼계탕과 보신탕은 속을 데우고 원기를 도와주는 데 효과 만점이다. 비위가 차고 허약한 사람의 기력을 도와준다. 허리와 무릎도 튼튼하게 한다.

추어탕은 신장의 양기를 더해 정력 감퇴의 치료에 효과가 있으며, 위장의 소화를 돕고 설사를 멎게 한다. 뱀장어는 보정제로 기력과 정력을 돕는 효과가 탁월하며 특히 수척하고 허약한 사람에게 아주 그만이라는 말씀.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 강정제는 하루 세끼 식사! 데이트를 할 때 밥부터 먹고 시작하는 센스를 보여라.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