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해피니스' 아파트 주민들의 이기심이 극에 달했다. 한효주와 박형식은 다시 한번 위기에 몰렸다.

27일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해피니스'(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기획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8회에서는 계엄령 연장으로 혼란에 빠진 101동 주민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윤새봄(한효주)과 정이현(박형식)은 아파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주민들의 안전을 확인했다. 이 가운데 오주형(백현진)은 넥스트 성분을 녹인 음료를 주민들에게 나눠주면서 자신의 범행을 은폐하려 했다. 하지만 정이현의 발빠른 기지로 오주형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다.

오주형을 체포하면서 위기를 넘긴 듯 보였지만, 이번엔 김정국(이준혁)이 나타나 두 사람에게 총을 겨눴다. 주민들은 윤새봄과 정이현의 감염 가능성을 지적하며 격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시 한번 위기에 봉착한 두 사람이 무사히 생존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8회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4.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3% 최고 3.9%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tvN 타깃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수도권 평균 1.8% 최고 2.2%, 전국 평균 1.9% 최고 2.4%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케이블 위성 등 유료플랫폼, 닐슨코리아 기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