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캡처
'원더우먼'이 통쾌한 마무리로 최종회를 장식했다.

6일 방송된 SBS '원더우먼'(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 제작 길픽쳐스)에서는 치밀한 작전으로 한주 일가 무너뜨리기에 나선 조연주(이하늬), 한승욱(이상윤), 안유준(이원근), 노학태(김창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연주는 한성혜(진서연)에게 자수를 설득했지만, 한성혜는 "걔네들 다 내 손에 피 한 방울 한 묻히고 저 세상 보냈다. 너도 그렇게 될 것"이라며 비웃었다. 하지만 이 모든 상황은 천장에 설치된 웹캠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후 한주그룹 긴급 주주총회가 개최됐고 한영식(전국환) 일가의 해임이 확정됐다. 한성혜는 유서를 쓰고 강물에 뛰어들었다. 스스로 생을 마감한 듯 보였지만, 거짓 상황임을 눈치챈 조연주는 해외로 도망치려는 한성혜를 공항에서 극적으로 붙잡았다.

조연주의 마지막도 공개됐다. 미국 변호사가 된 뒤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공항에서 또 다른 도플갱어를 발견,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시원한 전개에 안방극장도 반응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8.5%, 전국 시청률 17.8%, 순간 최고 시청률 22.7%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6.4%를 기록, 한 주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