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의 지현우가 우는 이세희를 달래주기 위해 비장의 무기를 꺼내든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12회에서는 지현우(이영국 역)와 이세희(박단단 역)가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된다.

앞서 이영국(지현우 분)은 별장에서 있었던 해프닝으로 박단단(이세희 분)과 한층 가까워졌고, 서로를 떠올리며 얼굴을 붉히는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형성됐다. 박단단은 손수 수놓은 손수건을 그에게 선물하는가 하면, 레스토랑에서 단둘이 식사를 하는 등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또한 이영국과 박단단은 서로가 어릴 적 만났던 ‘가출 소녀’와 ‘군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31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자전거를 탄 이영국과 그런 그를 바라보는 박단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영국은 어쩔 줄 몰라 하며 조심스럽게 박단단의 기분을 살피고, 그녀에게 미안함을 표한다고.

특히 눈물을 글썽이는 박단단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억눌러왔던 감정을 터뜨린 그녀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탄 이영국은 박단단에게 뒤에 탈것을 권유한다. 그녀는 그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놀라며 웃음 짓기도.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신사와 아가씨’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이영국과 박단단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싸이게 되면서 감정 동요가 일어난다. 이번 일로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견고해질 예정이니 이들에게 일어난 사건을 주목해 달라”라고 전했다.

박단단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이영국의 노력은 31일(오늘)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1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