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정호연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정호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지 보그 코리아의 화보를 선보였다. 정호연은 11월호 커버 모델로 나서 세 가지 콘셉트의 화보를 소화했다.

보그 코리아 측도 해당 화보를 자사 공식 SNS에 공개하며 "지금 패션계를 넘어 전 세계 모두가 가장 주목하는 모델이자 배우, 단연 슈퍼스타 정호연. 관능적이면서도 산뜻한 정호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보그 코리아 11월호의 세가지 커버"라고 덧붙였다.

정호연은 해당 화보에서 톱모델 출신다운 파격 자태를 선보였다. 주얼리로 장식된 란제리 위에 블랙 재킷을 걸치고 실버 숏팬츠를 매치한 화보에서는 정호연 특유의 내추럴한 섹시미가 빛을 발한다.

화이트 퍼 미니 드레스 차림의 화보에서는 고혹적 시선과 당당한 태도가 돋보인다. 화이트 리본이 달린 블랙 재킷, 블랙 숏팬츠 차림의 화보에서는 늘씬한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 고혹적 자태가 부각됐다.

한편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의 전 세계적 인기 이후 SNS 팔로워 수가 수직 상승해 화제를 모았다. 17일 현재 2103만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0/17 23:46:0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