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배우 연정훈이 "난 집에 한가인이 있다"며 아내 한가인과의 결혼을 자랑했다.

25일 방송된 KBS2 '1박 2일'에서는 경남 황매산을 찾아 '너 자신을 알라'를 주제로 여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기혼자인 문세윤과 연정훈은 몇 살에 결혼했냐는 멤버들의 질문에 "28살에 결혼했다"고 답했다.

문세윤은 결혼 당시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전하다 연정훈을 향해 "나는 동갑인데 여긴 형수가 어리잖아"라며 연정훈의 아내 한가인의 나이를 물었다.

이에 연정훈은 "뭘 어려. 네 살 밖에 안 어린데"라고 반박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지난 2005년 결혼식을 올려 올해 결혼 16년차다. 연정훈은 1978년생으로 결혼 당시 28살이었고, 1982년생인 한가인은 24살이었다.

연정훈의 말에 딘딘은 "욕 먹을 만 했다"라며 3대 도둑으로 꼽히는 연정훈에게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점심 복불복 게임에서 패배한 김종민, 연정훈, 딘딘은 밥을 먹기 위해 문세윤이 제안한 단점 배틀을 벌이기로 했다.

세 사람은 화를 내면 탈락하는 단점 배틀에서 서로의 단점을 얘기하며 신경전을 벌였다. 돌아가며 단점을 지적하던 중 연정훈은 김종민에게 "나는 집에 한가인 있는데 너는 집에 아무 것도 없어서 별로야"라고 말했다.

갑작스런 한가인 언급에 김종민은 아무 말 못한 채 그 자리에 쓰러졌다. 결국 연정훈이 단점 배틀에서 최종 승리해 음식을 얻어먹을 수 있었다.

연정훈은 "여보 팔아서 한 점 얻어먹네"라면서 "(한가인과 결혼한 게) 제일 잘 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종민은 "상처만 남았다"고 한마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