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프리지아'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를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비디오스타'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송지아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에 "'비디오스타'에 나왔어요 엄마랑 같이 보기"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연 후기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된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코 성형 사실과 남자 연예인에게서 대시를 받은 경험 등을 털어놓은 송지아는 한양대 무용학과 출신다운 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옷을 짜메야 한다"며 길게 끌리는 드레스 자락을 허리에 묶고 부채를 든 송지아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맞춰 한국무용을 췄다.

또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세뇨리따'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섹시한 웨이브 댄스를 춰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송지아는 유튜브 영상에서 '비디오스타' 녹화 전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이어 어머니와 함께 '비디오스타' 본방송을 지켜보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떨려서 청심환을 먹었다"는 송지아는 "MC분들이 진짜 잘 챙겨주셨다. 제아 언니가 진짜 잘 챙겨주셨다"고 밝혔다.

자신의 춤 장면에서 손으로 입을 가린 채 부끄러워 한 그는 자꾸만 카메라를 바라보며 말을 해 MC들의 원성을 들은 장면이 나오자 "화면에 잡히고 싶어서 카메라만 봤다. MC들을 안 봤다"고 말했다.

한편 송지아는 26만 팔로워를 둔 인플루언서이자 36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