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BS2 '해피투게더4' 전현무가 돌연사 위험을 경고받는다.

13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2020년 '해투4'의 야심찬 기획 '아무튼, 한 달'이 공개된다.

'아무튼, 한 달'은 단기간에 목표를 달성하기에 급급한 결과 중심적 솔루션이 아닌, 장기간 꾸준히 시행할 수 있는 습관 변화에 초점을 둔 과정 중심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습관 성형 프로젝트다.

'아무튼, 한 달'의 첫 번째 실험은 바로 '건강한 바디 디자인'이다. 그동안 많은 방송에서 단기간 체중 감소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들을 제시해 온 가운데, '건강한 바디 디자인' 실험에서는 체지방량 감소와 혈액 수치 개선을 통해 10년 후까지도 건강한 몸만들기에 나선다. 솔루션 역시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돼 시청자들의 실천 의지를 자극할 예정이다.

'건강한 바디 디자인'의 한 달은 문제점 및 현재 몸 상태 분석, 매주 새로운 솔루션 제시, 마지막 체지방량과 혈액 수치 확인을 통한 결과 분석으로 진행됐다. 그중 한 달 전 전현무의 몸 상태가 비만 전문 서울의대 의사과학자 최형진으로부터 "언제 죽어도 이상할 게 없는 상황"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해 충격을 전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3 18:57:27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