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MBC
개그우먼 장도연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 333회에서는 대세 개그우먼이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의 주인공인 장도연의 일상이 공개된다.

그동안 짧은 출연에도 넘치는 존재감을 자랑했던 장도연은 아침부터 '애완 콩나물'에게 정성을 쏟는 남다른 등장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신문, 일기, 책과 함께하는 교양(?) 가득한 취미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지만 신문을 펼쳐 든 그녀는 기사보다 함께 첨부된 전단지에 시선을 빼앗기는 엉뚱함을 보여준다고.

또한 아침 식사를 하며 TV를 시청하다 종잡을 수 없는 감정변화를 겪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TV 프로그램에 빠져든 장도연은 세상 호탕한 웃음부터 갑작스런 눈물까지 담은 한 편의 모노드라마를 찍었다고 해 과연 어떤 모습이 이어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장도연은 집안의 안 쓰는 물건들을 정리하기 위해 인터넷 중고거래에도 나선다. 정성스레 물건 사진을 찍던 그녀는 홈쇼핑 방송 기념으로 받았던 남성 속옷의 착용 사진을 찍기 위해 옆에 있던 '윌슨'에게 마수(?)를 뻗는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장도연의 하루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3 14:10:41   수정시간 : 2020/02/13 14:10:4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