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클릭비 멤버들이 연애 중임을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원조 꽃미남 아이돌로 꼽히는 클릭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7명의 완전체 클릭비는 "지금 사랑을 하고 있냐"는 질문에 우수수 손을 들어 이를 지켜본 팬들을 놀라게 했다.

클릭비에서 '1호 유부남'이 된 김상혁을 제외한 6명의 멤버 가운데 종혁, 호석, 현곤, 민혁 등 무려 4명이 손을 든 것이다.

'연애 중'이라고 손을 든 노민혁은 김상혁에 대해 서운한 게 있다며 멤버들에 연애사에 대한 뒷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이번에 다같이 모였을 때 여자친구 얘기를 했다"며 "김상혁이 되게 집요하다. 이름이 뭐냐, 나이가 몇이냐, 사진 보여달라 등 계속 묻길래 옛다 하고 사진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혁이 여자친구 사진을 보고 눈빛이 바뀌더니 '왜 널 좋아해?'라 묻더라"고 밝혔다.

멤버들을 비롯한 모두가 놀라며 김상혁을 타박하자 김상혁은 "나만 했어, 그 생각?"이라고 반격에 나섰다.

멤버들이 당황한 듯 웃음을 터뜨린 가운데 노민혁은 "김상혁이 내 연애의 이유를 얼굴이 아닌 곳에서 찾는다"며 폭로를 이어갔다. 또 "여자친구는 제 얼굴 때문에 사귀는 것"이라고 자랑했다.

한편 클릭비는 1999년 1집 'Click-B'를 발표하며 데뷔해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