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엔터테인먼트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4일째 200만 명을 돌파했다. 역대 추석 연휴에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단 기록이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이날 오후 7시 35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2017년 개봉한 '남한산성'과 타이 기록이며 2017년 개봉해 688만 명을 동원한 '범죄도시'보다 무려 3일이나 앞선 흥행 속도다. 올 추석 극장가의 흥행 강자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는 행보다.

여기에 유쾌한 팀플레이로 극장가에 웃음을 선사하며 올해 첫 천만 영화 타이틀을 거머쥔 '극한직업'과 재난 속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로 누적 관객 수 932만 명을 기록 중인 '엑시트' 등 한국 영화의 저력을 과시한 2019년 최고 흥행작들과 같은 속도라는 점 역시 눈에 띈다. 현재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동시기 개봉작인 '타짜: 원 아이드 잭'과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관심이 더욱 모아진다.

이 가운데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빨간 풍선을 배경으로 나란히 서있는 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현재 해외 체류 중인 나쁜 녀석들의 멤버 마동석을 대신하는 ‘마요미’ 인형까지 함께하고 있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개봉 4일 차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더욱 거센 흥행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