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인기 치어리더 김한나가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CRAZY GIANT)는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한나의 비키니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풀 빌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그 동안 팬들에게 꼭꼭 숨겨 두었던 은근한 가슴라인과 탄탄한 힙 라인을 자랑했다.

인천 강화도의 한 고급 풀 빌라에서 진행된 그녀는 “첫 비키니 화보 촬영을 위해 촬영 전 몇 달 동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많은 준비를 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그녀는 “비키니 화보는 처음이라 벌써부터 조기품절을 걱정하고 있다”며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관계자들은 김한나의 첫 비키니 화보가 실린7월호에 대해 "역대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 중에 가장 섹시하고 가장 아름다운 기념비적인 특집 화보라며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를 구입하는 단 한 명의 팬들도 후회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크레이지 자이언트
한편 크레이지 자이언트 7월호에서는 2019년 미스 크레이지 자이언트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임해랑, 남도현, 허지혜 등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테스트의 다양한 화보 기사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