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둘째가 생기는 걸까.

오는 25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육아 전쟁을 끝나고자 고군분투하는 함소원 진화 부부의 이야기가 담긴다.

독박 육아로 인해 탈모까지 생기는 등 고충을 겪고 있는 진화를 위해 함소원은 베이비시터를 구하러 나섰다. 하지만 베이비시터를 찾아 전화를 걸며 급하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던 함소원은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했고, 이로 인해 부부는 잠시 좌절에 빠졌다.

두 사람은 딸 혜정이를 맡아줄 어린이집을 알아보고자 어린이집 투어에 돌입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방문한 어린이집에서 생전 처음 듣는 육아 정보가 마구 쏟아지면서 부부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어린이집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줄을 서고,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려야 한다는 등 아이를 낳고 나서도 몰랐던 육아 정보가 쏟아졌기 때문이다.

그런가 하면 어린이집 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면서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몸 컨디션을 느낀 함소원은 그동안 고대했던 둘째 임신에 대한 부푼 희망을 내비쳤다. 이에 함소원은 집에 돌아오자마자 곧장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했다. 하지만 한참의 시간이 흐른 후 함소원이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나타났다고. 함소원이 눈물을 떨군 이유는 무엇인지, 그 내막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아내의 맛'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