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JTBC '스카이캐슬'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SKY캐슬'(이하 '스카이캐슬') 스포일러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15회에서는 황우주(찬희)의 생일 파티 날, 김혜나(김보라)가 사망해, 우주가 살인용의자로 체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는 앞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스카이캐슬' 스포일러 글과 어느 정도 일치하는 방송 내용으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글에 따르면, 한 네티즌은 "혜나 자살 맞음. 누가 밀어 죽인 거 아님" "우주는 경찰 조사받고 과거 친모 죽음으로 트라우마 심해짐, 습관적으로 자해하는 거 이수임한테 들키고 일단 입시 포기함. 하지만 나중에 이수임으로 인해 다시 EBS의 정석으로 돌아옴" 등이라며 '스카이캐슬'의 내용을 예측한 바 있다.

또한, 15회분 방송 전 병원장 손자 역 아역배우 공고 모집 사실이 드러나면서 등장한 네티즌들의 추측도 적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머리를 크게 다친 혜나가 병원장 손자와 같은 시간대에 병원에 이송돼 제때 수술을 받지 못하고 끝내 사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스카이캐슬'은 20부작으로 종영까지 5회분을 남겨두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1/12 00:55:56   수정시간 : 2019/01/12 01:36:34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