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포츠한국 DB
[스포츠한국 이솔 기자]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에게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한 가운데, 왕진진이 이를 반박했다.

17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왕진진(본명 전준주)은 "(성관계 동영상으로 낸시랭을) 협박한 사실이 없다"며 "어제(16일) 영상 파일명 목록을 캡처해 (낸시랭에게) 메신저로 보낸 뒤 '재판부에 제출하겠다'라고 말한 적은 있다"고 털어놨다.

왕진진은 영상 목록을 보낸 이유에 대해 "낸시랭이 내게 폭행을 당하고 감금을 당했다고 주장하기에, 영상을 재판부에 제출해 (영상 속) 두 사람의 관계로 미루어보아 '협박이나 폭행, 감금을 하는 사이로 볼 수 없음'을 입증하겠다는 의미에서 보낸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낸시랭은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전화 통화를 통해 지난 15일 새벽 왕진진이 카카오톡 메신저로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했다고 주장했다.

낸시랭은 "스마트폰 시대에 (영상이) 유포 되면 그냥 한 여성으로서 또 알려진 사람으로서는 모든 게 다 끝나게 되는 거다"라며 "너무너무 두렵고 무섭고 너무나 또 수치스럽고 그냥 어떻게 말로 형용할 수가 없는 것 같다"고 호소했다.

이와 함께 낸시랭은 왕진진에게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캡처해 노컷뉴스 측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에 따르면 왕진진은 낸시랭과 찍은 영상 목록을 캡처한 뒤 '상습적으로 폭력 등을 가했다는 사람과 이런 행위가 가능할까' '나는 당당하게 판사에게 확인 시켜 줄 것이다' '쓰레기는 쓰레기 같은 방식으로'라고 보냈다.

왕진진은 이외에도 낸시랭에게 '나를 인간 버러지 취급한 그 대가가 얼마나 치욕스러운 결말을 네게 선물하게 될지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니 기대해도 된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낸시랭과 왕진진은 지난해 12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