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영화 '목격자' 스틸/사진제공=NEW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아파트 스릴러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는 이성민X곽시양 주연의 영화 '목격자'가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담은 ‘핵스릴 리얼 관객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목격자'는 지난 7~9일까지 3일간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3만 석 규모의 ‘아파트 이웃 시사회’와 ‘목격자의 밤’ 시사회를 진행했다.

'목격자'의 투자배급사인 NEW는 13일 오전 '목격자'를 선관람한 관객들은 생생한 리뷰를 담은 ‘핵스릴 리얼 관객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파트 한복판에서 살인을 저지른 살인자와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서로 눈이 마주쳤다는 충격적인 설정과 그로부터 오는 긴장감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겨 있다.

관객들은 “한여름 쫄깃한 스릴이 필요하다면 강추!”(cr**), “아슬아슬 조마조마 긴장감 강력한 올 여름 최고 작품!”(so***)이라며 <목격자>가 전하는 예측불허 전개에 대해 호평을 쏟아냈다. 또한, “팝콘 먹을 시간도 없습니다”(jjj***), “'추격자' 이후로 가장 스릴있고 쫄깃한 영화!”(yo***), “연기구멍이 없다! 이성민 배우가 멱살잡고 캐리하는 스릴러”(yuh***) 등의 리뷰는 영화의 쫀쫀한 긴장감과 배우들의 흡입력 높은 연기를 극찬하며 올 여름 폭염을 날려버릴 ‘아파트 스릴러 끝판왕’ 등 다양한 리뷰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목격자'는 촘촘한 스토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대급 서스펜스로 웰메이드 스릴러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성민과 막강한 연기 내공을 갖춘 김상호, 진경 그리고 대한민국 스릴러 악역의 계보를 이을 곽시양이 출연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스릴러 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목격자'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13 10:51:03   수정시간 : 2018/08/13 10:51:3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