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스포츠한국과 만났다. 사진=어썸이엔티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배우 박서준이 최근 불거진 박민영과 열애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기를 이끈 배우 박서준과 인터뷰가 진행됐다.

지난 26일 종영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벌 2세 이영준(박서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의 밀당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영준-미소의 자연스러운 '케미'는 실제 두 배우의 열애설로 이어지는 해프닝을 낳기도 했다. 양측에선 즉각 부인했지만, 박서준과 박민영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여전히 큰 상황.

이날 박서준은 "열애 가능성에 대해 열어두겠다고 했는데 특정인물을 지칭한 게 아니다. 물론 박민영과의 열애 가능성을 열어두겠다는 의미로 이해될 소지가 있다. 근데 제 의도는 그게 아니었다. 상대방이 누가 될진 모르겠지만 가능성을 닫아두지 않겠다는 의미였다. 훗날을 대비한 것도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만약 연인 사이가 맞다면 맞다고 할 거다. 하지만 공개 연애는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 것 같다. 굳이 제 사생활을 모두 오픈할 필요가 있나 싶다"라며 "그건 저 혼자만의 일이 아니니까 상황을 봐서 판단해야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