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배틀트립’에서 배우 안미나가 태국 ‘카오야이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다.

14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2018 떠오르는 휴가지’라는 주제로 모델 선후배 송경아-송해나와 배우 선후배 박은혜-안미나가 출연한다.

이번 주에는 ‘태국’의 숨겨진 여행지 ‘카오야이’로 떠난 박은혜-안미나의 ‘안박 투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샘솟게 할 예정.

특히 안미나는 여행지를 선정하기 전부터 열혈 조사를 펼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외국에 사는 친구들에게 수소문해 새로운 여행지로 태국의 ‘카오야이’를 추천 받는가 하면, 카오야이의 다양한 정보 수집에 나서는 등 열정을 불태운 것.

이에 더해 안미나는 박은혜를 위한 카오야이 여행 책자를 직접 만들어 박은혜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그의 여행 책자에 어떤 내용들이 담겼을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안미나는 유려한 영어 실력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함께 여행을 떠난 박은혜의 통역사 역할을 자처하며 현지인들과 매끄럽고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하는가 하면, 한 순간도 당황하지 않고 카오야이에 대한 배경지식을 쏟아내며 뇌섹녀 매력을 뿜어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7/14 19:58:3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