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하트시그널 시즌2'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정재호가 비밀 동맹에 나선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측은 18일 '진지해서 더 귀여운 오영주&정재호의 비밀 동맹'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시그널 하우스에서 함께 식사 중인 오영주와 정재호의 모습이 담겼다.

정재호는 "우리 동맹을 맺는 게 어떠냐? 서로의 이익을 위한 도움을 아끼지 않고 주는 거다"며 "티나지 않게 다은이가'이런 게 요즘 당긴다' '이런 거 하고 싶었다'는 말을 들으면 알려주면 된다"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각각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중 송다은, 김현우를 마음에 두고 있는 상황. 정재호는 "나는 현우 형 정보를 알려주겠다"며 설득했고 오영주는 "좋다. 하루에 최소 세 가지의 칭찬도 슬며시 흘리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동맹을 결성한 두 사람은 "우리의 김치 동맹을 위하여"라며 맥주로 건배했다. 정재호와 오영주가 비밀 동맹을 결성해 적극 나서는 가운데 러브라인의 향방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려 '썸'을 타는 청춘 남녀들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에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5/18 17:23:34   수정시간 : 2018/05/18 17:24:19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