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 비디오태그 작동화면(사진 제공: 코나드)
이번 주말, 본격적인 벚꽃축제가 시작된다. 벚꽃 구경에 빠질 수 없는 인생샷 남기기이다. 사진발 잘 받는 패션으로 벚꽃여신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비디오태그를 통해 확인한 '벚꽃패션으로 따라 하고 싶은 블라우스가 잘 어울리는 인기 스타' 1, 2, 3위를 소개한다.

긴 머리에 스키니한 몸매로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그야말로 꽃 같은 선미. 랭앤루의 블라우스를 입은 선미가 1위를 차지했다. 인디 블루를 베이스로 화이트, 핑크의 플라워 패턴이 들어가 컬러풀한 블라우스룩이 선미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2위는 레드벨벳의 웬디가 뽑혔다. 오아이오아이(O!Oi)의 리본 퍼프 블라우스를 착용하여 트렌디하면서도 벚꽃컬러와 찰떡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핑크 리본 블라우스와 벚꽃축제라니! 최고의 궁합이다.

3위를 차지한 레드벨벳의 조이는 커먼유니크의 플로랄 솔리드 블라우스로 착용했다. 넥라인의 리본, 레드 플라워 포인트가 조이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강조했다.

방송 클립 시청자로부터 ‘벚꽃패션으로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의 패션’을 선정한 비디오태그 서비스는 포털 등에서 방송영상 시청 중 영상 속 정보가 궁금할 때 화면을 멈추면 인물정보와 패션, 잡화, 가구, 가전 등 협찬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현재 포털 ‘다음’의 카카오TV PC환경에서 우선 적용되며 피키캐스트, 판도라티비, 스마트DMB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4/09 17:50:47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