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배우 강세정·박효주·문지인 등이 2018년 새해인사말을 전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박현정, 강세정, 박효주, 문지인, 박민지, 이열음, 최홍일, 정성운, 김호창, 김동규 등 소속 배우들이 전하는 2018년 새해인사말을 공개했다. 이들은 "♥여러분 2018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말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매일 아침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로 시청자들과 만나는 박현정과 최근 tvN '소풍 가는 날'로 브라운관 데뷔 신고식을 치른 김동규는 하트가 담긴 메시지로 따뜻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은 "여러분"이란 메시지를 들고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KBS 2TV '라디오 로맨스'로 안방 컴백하는 박효주는 "2018"을, MBC '투깝스'의 문지인은 "무술년"을, 영화 '여곡성'을 촬영 중인 박민지는 "새해"를 적은 메시지를 들고 미소짓고 있다. OCN '애간장' 첫방송을 앞둔 이열음은 "복"을, 영화'여곡성'과 '아지트'를 촬영 중인 최홍일은 "많이"를, JTBC '언터처블'의 정성운과 영화 '여곡성'의 김호창은 각각 "받으" "세요"를 통해 새해인사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