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만이 내 세상' 이병헌 박정민/ 사진=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이 이병헌을 향한 존경심을 표현했다.

18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병헌, 박정민과 최성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정민은 "이병헌 선배님은 만인의 롤모델 같은 분"이라며 "그런 분과 함께 연기한다니 긴장감이 앞섰다. 누를 끼치지 말아야 한다는 책임감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대학교 2학년 때 이병헌 선배님 꿈을 꾼 적이 있다. 꿈에서 선배님과 연극을 했다. 그 정도로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님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병헌 역시 "박정민의 전작 '파수꾼', '동주'를 보고 괴물 같은 신인이라는 생각은 했지만, 이번에 같이 연기하면서 '내가 누를 끼치고 있다'는 느낌이 들 만큼 감탄했다. 정말 깜짝 놀랐다"고 화답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그것만이 내 세상'은 한물간 복싱선수 형 조하(이병헌)와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동생 진태(박정민), 난생 처음 마주친 남보다 훨씬 먼 두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018년 1월 17일 개봉 예정.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