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장서윤 기자]오는 10월 26일 데뷔를 확정 지은 ‘본능적 매력’의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개인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네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IN2IT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13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지안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안은 지난해 아이돌그룹을 결성하는 음악채널 Mnet의 프로그램 '소년24'에 출연한 멤버로 당시에는 유영두라는 본명으로 출연했다. 그는 지난 3월 온라인 중고거래사이트에 액세서리 판매 게시물을 올렸다가 해당 제품이 팬에게 선물받은 귀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판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그는 "팬분들께 그리고 소년24 모든 관계자에게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고 사과한 바 있다. 이후 IN2IT 멤버로 정식 데뷔하게 된 것.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지안은 카자흐스탄의 눈부신 햇살을 받으며 수줍은 듯 맑은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내다가도, 빠져들 것 같은 깊은 눈빛을 발산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IN2IT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은 앨범이 될 예정이며, IN2IT만의 ‘본능적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Mnet ‘소년24’에서 참가자들과 불꽃 튀는 대결 끝에 지난 8월 12일, ‘소년24 THE FINAL’ 공연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결정지었다.

한편, IN2IT은 오는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네 번째로 공개된 멤버 지안의 트레일러 영상은 IN2IT V앱 채널(http://www.vlive.tv/video/44234)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