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프랑스 해송 웰루션’ 중년 여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출시하며 전속모델인 배우 배종옥을 앞세워 다양한 홍보 활동과 큰 인기를 얻었던 ㈜웅진릴리에뜨가 지난 9월 18일,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 바위 절벽에서 바닷 바람을 맞고 자란 크리스테마린과 4가지 유효성분을 함께 콤플렉스화한 독자 앰플 처방 성분인 셀토좀 플러스 앰플로 탄생한 ‘피알엔(PRN)’ 브랜드를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 처방 화장품 ‘피알엔(PRN)’은 해양식물전문제조사인 프랑스 바이오테크마린사의 특허 기술인 살아있는 셀을 그대로 동결 건조후 보존한 셀토좀 기술이 적용된 성분으로 1g당 10억개의 줄기세포를 함유해 극소량 사용시에도 뛰어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순수 농축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을 통해 ‘피알엔(PRN)’만의 작지만 강한 앰플 처방 포뮬라로 단계와 기능을 압축한 미니멀 라이프 뷰티 라인으로 피알엔 앰플 토너, 피알엔 앰플 세럼, 피알엔 앰플 크림, 피알엔 앰플 마스크 총 4종을 선보였다.

건강한 피부환경을 조성해주는 ‘피알엔 앰플 토너’는 풍부한 영양공급으로 바탕부터 튼튼하고, 매끄럽고 촉촉한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집중 생기케어를 위한 피알엔 앰플 세럼은 고농축 앰플을 바른 듯 피부 가득히 영양을 채워 주어 촘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피알엔 앰플 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밖에도 수분 집중 충전이 가능한 피알엔 앰플 마스크는 고밀착 천연 닥나무 소재 원단으로 기존 부직포 마스크 시트와 비교하여 피부에 보다 더 빠르게 수분을 전달해 주어 촉촉하게 피부를 적셔준다.

피알엔 브랜드 담당자는 "적게 바르고 피부를 편안하게 하면서도 효과적인 화장품에 대해 고민하게 되면서 많이 바르기 보다는 꼭 필요한 제품만 사용해도 효과를 줄 수 있는 피알엔(PRN) 앰플 처방 화장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원료 성분부터 PRN(피알엔)만의 앰플 포뮬라 개발,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까지 피부의 건강만을 생각하여 제품의 안전성은 물론,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강력한 앰플의 파워를 담은 ‘피알엔(PRN)’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앰플 처방 화장품 ‘피알엔(PRN)’ 제품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