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이상해' 캡처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가 김영철의 법률대리인을 선언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에서는 35년 전 살인 누명을 쓴 부친 변한수(김영철)을 위해 재심 청구를 계획하는 변혜영(이유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변혜영은 "아빠 재심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변한수는 "희망고문 하고 싶지 않다"며 반대했지만 변혜영은 "아빠 누명 벗겨드리기 위해 하던 일도 그만 뒀다"고 말했다.

변한수는 변혜영의 논리적인 설득에 흔들린 상황. 변혜영은 "임종하 사장님이 목격자 진술을 해줄지 아직 모르는 거고 입을 열지 않으면 재심 청구 자체가 불가능하다. 그 과정이 아빠 말대로 희망 고문이 될 수도 있다"고 했다.

변혜영은 갸륵한 효심으로 변한수를 감동케 했다. 변혜영은 "힘들고 고통스러울 거다. 가장 고통스러운 건 이 모든 걸 다 알면서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라며 "그동안 아빠한테 받아온 넘치는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기회 달라"고 했다.

한편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변한수(김영철)과 든든한 아내 나영실(김해숙), 개성만점 4남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