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오피 미디어
그룹 틴탑의 데뷔 7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Put Your TEENTOP 7'의 팬클럽 선예매가 4일 오후 8시부터 하나티켓을 통해 시작됐다. 이번 팬클럽 선예매는 6일까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8시부터 하나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틴탑은 오는 29일 오후 6시등촌동 KBS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단독콘서트 'Put Your TEENTOP 7'를 통해 팬들과 함께 데뷔 7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틴탑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 'Put Your TEENTOP 7'은 지난 2010년 7월 10일, 틴탑의 데뷔 때부터 틴탑을 응원 해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파티 분위기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는 2015년 8월 1일 'NATURAL BORN TEEN TOP LIVE IN SEOUL'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국내 콘서트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타이틀곡 '재밌어?(Love is)'로 활동하며 현란한 '희열 스텝'으로 주목을 받은 틴탑은 지난 2일 일본 도쿄에서 'TEEN TOP LIVE 2017 "HIGH FIVE"'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8일 오사카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