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이 쎄씨 화보를 통해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권현빈이 ‘프로듀스 101 시즌2’ 종영 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

권현빈이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7월호를 통해 화보를 선보였다. 지난 주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첫 공식 일정이었다.

쎄씨 측은 권현빈이 화보 촬영을 시작하기 전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설레기도 하고 조금은 어색하다”고 말하며 쑥스러운 워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권현빈은 모델 출신답게 촬영이 시작되자 어느새 적응해 완벽한 포즈를 선보였다. 화보 촬영이 끝난 뒤 진행 된 쎄씨 페이스북 라이브에는 약 4500명 이상이 동시 접속해 권현빈을 향한 관심을 입증했다.

권현빈은 색다른 매력의 화보와 더불어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깊은 속 마음도 전했다.

권현빈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버틸 수 있었던 건 지켜 봐주는 팬들과 동료들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지하철 역 광고판에 ’현빈아 너에게 올 맑은 날을 응원해’라는 말이 적혀있었는데, 그 문장 안에 팬들의 깊은 배려와 진심이 담겨 있다는 걸 알거든요. 그 마음이 얼마나 예뻐요.”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촬영 내내 스마트 폰에 저장해둔 연습 장면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며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대한 애정과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한층 성장된 모습을 보여준 권현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7월호를 통해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