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사랑은 방울방울' 캡처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사랑은 방울방울' 이종수가 이상인에게 먼저 이혼을 통보했다.

4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극본 김영인, 연출 김정민)에서는 이혼을 결심한 신지연(이상인)의 마음을 돌리려던 윤동민(이종수)이 먼저 이혼 서류를 내미는 예상치 못한 전개가 그려졌다.

윤동민은 아내와 아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심사숙고했다. 윤동민은 아이를 포기하고 아내를 선택하려 했지만 이를 모르는 신지연은 "그 자체를 고민하고 있는 동민씨를 보고 마음이 떠났다. 거의 일년 내내 애 갖는 게 인생 최대의 목표인 것처럼 살았다"고 했다.

신지연은 "한 번도 행복했던 적이 없었다"고 소리쳤고 윤동민은 큰 충격을 받았다. 결국 윤동민은 "나랑 살면서 불행하게 해서 미안하다. 이 정도에서 널 보내주는 게 내 마지막 사랑인 것 같다"며 이혼 서류를 건넨 뒤 집밖으로 뛰쳐나와 서럽게 오열했다.

비록 우유부단하긴 했지만 밝고 맑은 심성으로 신지연을 비롯한 가족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던 윤동민이었기에 이날 전개는 반전인 상황. 이 과정에서 이종수는 보는 이들까지 마음 아프게 하는 눈물 연기를 선보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SBS '사랑은 방울방울'은 은방울(왕지혜)이 연인의 심장을 이식 받은 박우혁(강은탁)을 만나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