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준케이가 무릎과 가슴에 통증 호소…자세한 검진 예정"

2PM 멤버 준케이가 2PM 콘서트 도중 무대에서 추락해 팔꿈치와 손가락 골절을 당한 가운데 JYP엔터가 경과에 대해 알렸다. /사진=스포츠한국 DB
2PM 멤버 준케이가 2PM 콘서트 도중 무대에서 추락해 팔꿈치와 손가락 골절을 당한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가 경과를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늦은 오후 2PM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준케이의 수술 이후 경과에 대해 공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준케이(JUN.K)는 27일 골절된 팔꿈치 뼈를 접합시키는 수술을 받았고 현재 입원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주치의 소견에 따르면 수술은 이상 없이 잘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어 "담당 의료진의 1차 소견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준케이 본인이 무릎과 가슴쪽에 통증을 느끼고 있어 주치의와 상의하며 좀 더 자세한 검진을 기다리고 있다"며 "새로운 결과가 나오는 대로 팬 여러분께 즉시 알려드리겠다"고 공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콘서트 도중 발생한 준케이의 추락 사고에 대해 "26일 공연 도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준케이는 지난 26일 2PM 콘서트 '식스 나이츠(6Nights)에서 공연도중 2층 높이 무빙카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하며 팔꿈치와 손가락 부위에 골절을 입는 부상을 당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