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희원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희원의 모델 못지않은 몸매가 눈길을 끈다. (사진=방송 캡쳐)
개그우먼 김희원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희원의 모델 못지않은 몸매가 눈길을 끈다.

지난 2013년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 코너에서는 개그우먼 김나희와 김희원이 해변 패션으로 무결점 몸매를 뽐냈다.

이날 김나희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노란색 민소매 배꼽티와 꽃무늬 핫팬츠를 입고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이에 개그맨 송왕호는 "요즘 애들 옷 입은 거 봐라"며 혀를 찼다. 하지만 곧이어 송왕호의 며느리 역 김희원이 똑같은 차림을 하고 나타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자 할 말을 잃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우먼 김희원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개그우먼 김희원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김희원 SNS)
한 매체는 2일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희원은 2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5개월째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희원은 지난해 10월경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일반인과 연애를 시작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김희원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지만 아직 양가 상견례는 하지 못했고, 두 사람이 각각 서로의 부모님을 만나기는 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희원은 지난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의 '핵존심', '누려', '무섭지 아니한가', '위대한 유산' 등 다수의 코너에 출연하며 미녀 개그우먼으로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