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류준열이 'V앱'에 출연해 '응답하라 1988'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네이버 V앱 캡쳐 화면)
류준열 V앱 출연, "덕선이 남편이 내가 아니라는 걸 알고 충격 받아"…'눈길'

류준열이 'V앱'에 출연해 '응답하라 1988'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7일 류준열은 네이버 스타 어플리케이션 V앱 생방송 '응답하라 류준열'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류준열은 V앱 방송에서 "덕선이의 남편이 내가 아니라는 걸 알았을 때 충격을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류준열은 극 중 덕선에게 고백하는 장면에 대해 "드라마의 끝이라는 생각으로 연기했다. 연기를 준비하면서 심적으로 많이 내려놓으려고 했다"며 "남편이 누군지 알게 되고 나서 너무 힘들었다. 아쉬운 부분도 있었다. 정환이의 덕선이를 향한 마음을 여러분이 더 잘 아실 테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어 류준열은 "혜리도 덕선이를 준비하면서 정환이를 보낸다는 느낌이었을 거다. 정환이와 교류가 없다는 생각에 혜리가 정말 많이 울었다. 진행이 안 될 정도였다"며 혜리의 연기에 대해서도 칭찬했다.

한편, 류준열은 16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환 역으로 출연해 열연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1/18 11:49:23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