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박스
[스포츠한국 최재욱기자]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성유리가 까칠한 여배우로 새롭게 변신해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감독 전윤수, 제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는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작품.

성유리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에서 그동안 보여주었던 착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되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성유리가 분한 서정은 완벽한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이지만, 그에 반비례하는 성깔로 자신이 출연하는 막장 드라마 피디, 작가, 톱스타인 상대 배우 모두에게 가리지 않고 콧대 높은 까칠한 여배우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에는 상대 불문 돌직구를 날리지만, 은근히 소심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의 이면에는 그녀를 최고의 스타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영(김성균)의 진심을 고마워하고 아끼는 모습까지 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성유리는 10년째 자신을 세심하게 챙기면서 노력한 태영 역을 맡은 김성균과 함께 선보일 로맨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물오른 여신 미모의 성유리가 까칠한 여배우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