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2013년 모습 (사진 왼쪽). 광희 2012년 모습 (오른쪽). 사진=이혜영 기자
광희 다이어트 전후 사진보니… 지금 몸무게 53kg "살 좀 쪄라"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한 가운데 과거 다이어트 전 모습과 비교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광희는 7일 방송되는 KBS W '뷰티바이블 2015' 다이어트 특집에서 "지금 몸무게는 53kg이지만 한때는 20kg 정도 더 나갔었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광희는 "한창 최고 몸무게를 달리고 있었을 땐 모 예능프로그램 촬영 중 옷이 터지는 굴욕까지 당했다"며 "그때 자신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이후 스케줄이 끝난 늦은 시간에도 새벽까지 운동을 하고 샐러드만 먹으며 독하게 다이어트를 해 한달 동안 무려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광희 몸무게 고백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3년 전 광희 모습이 게재되며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지난 2012년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다른 사진은 2013년 영화 '글래디에이터' 시사회에 참석한 광희의 모습이 포착됐다. 1년 사이 눈에 띄게 달라진 광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희 다이어트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광희 살 좀 쪄야할 듯" "광희 너무 말랐다" "광희 다이어트 그만" "광희 살찐모습이 더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희의 다이어트 비결은 7일 화요일 밤 9시 50분 KBS W '뷰티바이블 2015' 방송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