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박보람의 신곡 '연예할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측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박보람은 5벌의 의상을 갈아 입으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청순함을 보여주는 한편 레드카펫 위에서 미니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중반부에는 의문의 남성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곡 ‘연예할래’는 여 가수로 성장해나가는 박보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곡.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스타일리스트와 카메라 앞에 둘러싸인 ‘연예인 박보람’과 남자에게 사랑 고백을 받는 박보람이 함께 등장한다. 티저 마지막에 짧게 공개된 가사는 ‘연애할래’로도 발음되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측은 “신곡 '연예할래'는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곡 '예뻐졌다'로 데뷔한 박보람의 다음 스텝을 의미한다" 며 “연예인으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박보람의 의지가 표현되었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설레임이 가득한 노래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보람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연예할래'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정오, 음원 발표와 동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