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풍문으로 들었소' 초일류 상류층 유준상의 일탈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 '한송'의 대표이자 순혈엘리트를 자부하는 한정호(유준상)와 재계 2위 그룹의 안주인 지영라(백지연)의 은밀한 만남이 최근 세간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정,관,재계를 쥐락펴락하는 제왕적권력의 소유자인 정호도 옛 여자친구인 영라가 "자꾸 옛날 생각이 나. 너랑 아무 짓도 못해본 게 후회스럽구"라며 "다른 데서 만나자면 만날 거야? 더 은밀한 데서?", "세월 지나구 나면, 아무 짓도 안해본 남자가 젤 생각나는 법이야! 나 지금 유험한 거니?"라고 유혹하자 식은땀을 흘리며 모든 판단능력을 상실해버린 듯 앞뒤가리지 않고 그녀에게 덤벼들었다.

정호는 비서를 따돌리고 산 넘고 물 건너 찾아간 레지던스에서 어떻게든 영라의 어깨라도 한번 만져보려고 애쓰는가 하면, 007작전을 방불케 하는 공원데이트에 앞서서는 더럽고 비좁은 화장실에서 진땀을 흘리며 옷을 갈아입는 수고도 마다하지 않는 찌질함을 보였다.

이런 고생을 보상받기라도 하려는 듯 인적 드문 오솔길을 걷다 싫다는 영라에게 등을 들이대며 고집스럽게 업고는 세상을 얻은 듯 즐거워하며 회상에 잠기는 유치함을 드러냈다.

또, 영라의 연락을 기다리며 안절부절못하다 급기야 아내 연희(유호정)가 있는 와인클래스까지 친히 찾아가 스스로 꼬리를 밟히는 실수를 법하기까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정호, 지영라에 당할 듯... 봄(고아성)이가 해결하지 않을까 기대", "무슨 얘기든 불편하지 않은 드라마~", "불륜을 미화시키는 것도 아니고 드라마 전개상 필요하니까 나오는 거라 생각", "유준상 불륜(?) 연기도 코믹하게 처리ㅎㅎㅎ", "불륜은 '갑'들도 똑같다는 걸 보여주는 듯ㅋㅋㅋ", "상류층 '사랑과 전쟁' 유준상 아이돌 저리가라 옷차림 보고 빵터짐", " 인상(이준 분)이와 봄이 아버지 실체에 대해 알아가는 것 같아 넘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풍들소' 제작진은 "논리의 제왕이자 동서고전에 통달한 신사를 자처하는 정호를 불륜은 이렇듯 찌질 하고 유치한 인간으로 변모시키고 만다"며 "연희의 보복이 어떻게 펼쳐질지 두 사람의 일탈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꼭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20일 방송될 17회에서는 정호와 영라의 만남을 눈치 챈 연희가 드디어 조용히 칼을 뽑아 드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연희가 며느리 서봄의 지지 속에 우아하고 냉혹한 여자 군주로 탄생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풍들소'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