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가수 박효신의 신곡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가 국내 11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4일 정오 공개된 박효신의 신곡 ‘HAPPY TOGETHER’는 공개 직후 멜론, 엠넷뮤직,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삼성 뮤직, 싸이월드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등 11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모두 휩쓸었다.

또한 이 곡은 발매 전부터 하루가 지난 현재까지 각종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박효신’은 물론 ‘박효신 해피 투게더’까지 이름을 올리며 박효신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HAPPY TOGETHER’는 그의 정규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이다. 소박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으로 숨가뿐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를 기회가 있을 때 어린시절부터 흘러온 시간을 떠올리며 스스로 질문할 때 가장 잘 버텨준 현재의 내 모습이라고 위로하며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송이다.

특히 기타 선율과 잘 어우러진 담담하게 대화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보이스는 스스로가 전하는 위로를 듣는 듯한 청각적 심상이 잘 드러나 있다.

한편 박효신은 오는 12월 12일부터 신곡과 동일한 타이틀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