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이은성 부부 故 신해철 빈소 방문/사진 = OBS ‘독특한 연예뉴스’ 방송화면 캡처
서태지·이은성 부부가 故 신해철의 빈소를 방문해 애도를 표했다.

28일 자정 서태지·이은성 부부는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故 신해철의 빈소를 찾아 고인의 넋을 기리고 유족들을 위로했다.

이날 검은색 정장차림으로 빈소를 찾은 서태지·이은성 부부는 약 1시간 동안 조용히 머무르다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서태지는 故 신해철과 절친한 동료일 뿐 아니라 6촌 친인척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태지는 27일 오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리허설 중 신해철의 사망 소식에 이를 중단하고 곧장 병원으로 향했다.

또 서태지는 28일 오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그는 순수한 영혼과 진실 된 의지로 우리를 일깨워준 진짜 음악인이었다. 아무 말 하지 않아도 조용히 다가와 어깨를 다독여 주던 마음 좋고 따뜻한 형이었다"며 신해철의 마지막을 기리는 추도문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故 신해철의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에 마련됐으며, 장례는 천주교 식 가족장으로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발인은 31일 오전 9시에 엄수된다.

서태지·이은성 부부 故 신해철 빈소 방문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이은성 부부, 故 신해철과 친척이였구나" "서태지·이은성 부부, 얼마나 슬플까" "서태지·이은성 부부, 故 신해철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