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슈스케' 역사에 남을 콜라보 무대 '당신만이'가 거대한 후폭풍을 일으키고 있다.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 19일 방송에서 공개된 곽진언-김필-임도혁의 '당신만이'가 음원 차트와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나타내고 있는 것.

지난 19일 자정 출시된 '당신만이'는 음원 출시 이후 줄곧 엠넷닷컴,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는 임형우가 불러 화제가 된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 가'와 함께 1~2위를 넘나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일간 차트와 주말 누적 순위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음원 시장 태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요 포털과 페이스북, 유튜브 등으로 공개된 '당신만이'의 풀버전 동영상 클립도 엄청난 조회수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 3일도 지나지 않은 22일 오전 9시 현재 345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이는 이번 시즌6에서 공개된 단일 영상 클립으로는 최고 수치다. 공개 3주를 넘긴 임형우의 '신촌을 못 가' 영상이 현재까지 약 2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당신만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얼마나 폭발적인지를 가늠할 수 있다.

'당신만이'와 더불어 역대 최고로 평가 받고 있는 시즌6 슈퍼위크의 다른 무대들도 시선 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 이후 공개된 총 6건의 풀버전 영상 클립들이 이ㅌㅡㅌ간 516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특히, 6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장우람과 북인천나인틴의 콜라보 무대 '러브 인 디 아이스'도 수많은 호평 속에 '당신만이'에 못지 않은 화제성을 드러내고 있다. 참고로, 지난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슈스케6 영상 클립의 조회수는 22일 오전 9시 현재 2,270만 건을 넘어섰다.

회를 거듭할수록 그 열풍의 크기를 키워가고 있는 '슈퍼스타K6'가 남은 슈퍼위크 대결들을 통해 또 어떤 레전드급 무대를 보여줄지에 전 국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