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와 저스틴 비버 염문설에 올린 누드사진(사진=미란다 커 SNS)
미란다 커(31)가 비버와의 염문설을 부인했다.

30일 미국의 가십사이트 TMZ에 따르면 미란다 커가 이미 2012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후 저스틴 비버(20)와 같이 자지 않았다고 변호사를 통해 주장한 사실이 알려졌다.

2012년 당시 미란다 커는 뉴욕서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패션쇼에 참석한 직후 저스틴 비버와 호텔에서 성관계를 맺었다는 소문에 휩싸였다. 당시 미란다 커는 올랜도 블룸(37)과 결혼한 상태였기에 미란다 커는 변호사를 통해 '난 비버와 자지 않았다'며 불륜설을 일축한 바 있다.

미란다 커와 저스틴 비버의 염문설이 지나간 후 2013년 10월에 미란다 커와 올랜도 블룸은 정식으로 이혼했다.

한편 지난 30일 새벽에는 스페인령 이비자섬 안의 한 바에서 올랜도 블룸과 저스틴 비버가 난투극을 벌였다. 블룸에게 악수를 거절당해 기분이 상한 비버가 "그녀(미란다 커) 참 좋던데"하고 말하자 블룸이 주먹을 날렸다고 전해졌다.

블룸과 비버의 싸움을 알게 된 미란다 커는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 미란다 커는 "호들갑들 떨지 말고 이거나 봐"라는 말과 함께 욕조에 누워 상반신을 탈의한 자신의 사진을 올려 그들을 진정시키려 했다고 TMZ는 보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