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통 항공승무원업계 1위의 ANC승무원학원이 2014년도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ANC승무원학원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항공 등 국내항공사 승무원 채용의 면접준비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카타르항공, 베트남, 타이항공, 에어마카오 등의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까지 면접준비 교육을 진행하는 교육기관이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1:1 개별지도 1:3 소수정예그룹, 자신감 스킬업 1:15교육과정까지 학생이 면접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체계적으로 맞춤교육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자체 승무원 스터디룸을 통해 학생들의 스터디와 모의면접으로 꾸준한 학생관리를 해주고 있다"며 "실제 항공사 채용면접을 진행하면서 준비생들에게 특별한 면접체험까지 눈으로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높은 합격률을 보이는 ANC승무원학원의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1탄은 반값수강료이다.학원 관계자는 "수강료는 기존 수강료에서 반값으로 줄이고 수강시간은 두배 늘려 여름방학 특강을 듣는 학생들의 합격을 위해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나선다"라고 말했다.

'올 하반기에도 국내외항공사 승무원 채용이 많을까요?' 여름방학을 앞두고 하반기 승무원 채용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ANC승무원학원에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이라는 설명이다.

스튜어디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준비하는 학생들은 매해 증가 추세이지만, 특히 올해 상반기와 같이 승무원 채용이 활발한 시기에는 승무원 채용 전반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기 마련이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는 꾸준히 채용이 진행되는 항공사 뿐만 아니라 몇년간 채용이 진행되지 않았던 항공사의 채용까지 진행됐으며, 이렇듯 활발한 승무원 채용은 하반기까지 계속될 전망"이라며 "지난 몇해 동안의 항공업계 채용 흐름을 살펴보면 상반기 채용이 많았던 해에는 하반기 채용 역시 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호황의 시기를 잘 활용해 2014년 하반기 채용에서 승무원의 꿈을 이루기 위한 가장 중요한 시기는 '여름방학' 기간이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승무원 지망생들에게 "하반기 채용의 가장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름방학 특별반 신청에 앞서 ANC스튜어디스학원 강남점, 홍대점, 인천지점에서는 무료로 스튜어디스 면접 준비생들의 이미지체크를 무료로 진행해주며 합격가능성체크, 본인에게 어울리는 항공사 체크등을 함께 해주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의 자세한 특강 내용은 스튜어디스학원 홈페이지(www.anc.co.kr) 또는 대표번호 1644-0222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