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요인들 중 한가지는 바로 피부이다. 피부 톤이 밝고 화사하며, 매끈하다면 그야말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인상이 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연예인처럼 '도자기 피부'를 갖기 원한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것이 그저 먼 이야기일 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다. 여드름이 났을 때도 고민이지만, 그 여드름을 잘 못 짜내어 흉터가 남았다면 더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취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면접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기 마련이고, 여성이라면 말 할 것도 없다. 자신의 붉고 울퉁불퉁한 피부를 보며 어떻게 해야 여드름흉터를 없앨 수 있을지 고민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 것이다.

흔히 이렇게 여드름이나 여드름흉터로 고민을 하다가 병원을 찾기도 하지만 박피를 하면서 피부가 따갑다거나, 허물이 벗겨지기까지 해 치료를 기피하는 사람들도 꽤 많이 있었다.

그러나 신도림 휴먼피부과는 테라클리어를 이용한 치료방법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테라클리어는 FDA승인을 받은 여드름 치료 전문 장비로 모든 피부 타입의 여드름 치료가 가능하며, 여드름 치료뿐 아니라 피지분비 감소, 여드름 붉음증 완화, 모공 사이즈 축소 등의 부가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도림 휴먼피부과 조경종 원장은 "PDT테라클리어는 기존의 여드름 치료에 한계를 느꼈던 환자들에게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반응이 좋다. 통증 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치료하기 때문에 재발도 적다. 환자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시술법을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이어 조 원장은 “여드름 흉터는 프락셀 시술로 치료하며 시술이 어렵지 않고 효과가 좋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보여야 하는 직업을 가지려는 사람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