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사진= 드라마 캡처)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배우 이병헌이 영화 '터미네이터: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에 전격 캐스팅됐다. 이 가운데 영화에 함께 출연하는 여배우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 오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에밀리아 클라크 상반신 노출'이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에밀리아 클라크가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출연해 선보인 섹시한 노출신이 있다. 특히 에밀리아 클라크의 아름다운 금발과 하얀 어깨가 돋보인다.

한편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각)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에 주요 캐릭터로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외신에 따르면 이병헌의 배역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극 중 상당히 비중있는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도됐다.

'터미네이터5'는 사라 코너와 존 코너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으로 제작된다. 아놀드 슈워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등이 출연하며 영화 '토르: 다크 월드'(2013)를 연출한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기대되는 영화"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에밀리아 클라크 진짜 미인"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이병헌 대스타 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