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 (사진= 영화 블루재스민 스틸컷)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

할리우드 여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아카데이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받아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영화속 욕조 사진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블루 재스민' 스틸컷 속에서 케이트 블란쳇은 여배우 줄리앤 무어와 함께 욕실에 있다. 특히 케이트 블란쳇은 옷을 입지 않고 촛불을 켜둔 욕조 안에 앉아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 멋진 언니!"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 평소에 연기 너무 잘해서 상받을 줄 알았다" "아카데미 시상식 케이트 블란쳇, 멋지고 예쁘고 닮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케이트 블란쳇은 3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블루 재스민'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결과를 안았다.

이날 케이트 블란쳇은 "정말 감사하다. 이런 상을 받게 돼 정말 영광"이라고 말문을 열며 "내게는 큰 의미가 있는 정말 받기 어려운 상이다. 훌륭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동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놀라운 시나리오를 써주신 우디 앨런 감독에게 감사드린다. '블루 재스민'이 흥행을 해서 정말 자랑스럽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