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을수록 깊어지는 주름은 피부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하지만 외모도 경쟁력으로 인정받는 이 시대에 얼굴 주름을 갖고 사회생활을 한다는 중 장년층에게 결코 이점이 되지 못한다. 그래서 세월의 흔적마저도 없앨 수 있는 리프팅 시술에 중 장년층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프팅은 마취도 하지 않을뿐더러 얼굴에 칼을 대는 수술이 아니라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으며, 통증이나 붓기 역시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다. 시술 시간도 10~30분 내 외로 간단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근래 리프팅 중에 각광받고 있는 클리어리프팅은 하나의 단일장비로 피부의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리프팅, 색소질환, 혈관질환, 여드름 흉터 등을 개선하는 효과를 준다.

단순한 주름개선을 넘어 피부 톤을 밝게 변화시키고 여드름을 제거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클리어리프팅 전문 일산피부과, 라마르의원 일산점 홍선영 원장은 “지금까지 알려진 주름과 피부 개선을 위한 시술의 경우는 통증이나 시술 후 회복기간이 있었고 추가적으로 시술에 걸리는 시간도 길기 때문에 직장인 중 장년층에게 부담을 줄 수 있지만, 클리어리프팅의 경우 통증이 아주 미세하고 마취 없이 최대 20분 내외로 끝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잠깐 와서 시술만 받고 가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에 피부과로 유명한 라마르의원 일산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