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당영상 캡처
섹시 디바 이효리의 새 앨범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정오 이효리의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5가지 테마로 연출한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뭐하니? 효리’라는 주제로 레디(ready), 유니크(unique), 배드(bad), 홀리데이(holiday), 라이크(like) 등 총 다섯 개의 테마로 동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효리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백처리 되어있는 각각의 티저에서 이효리는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 앨범 재킷 사진을 찍는 모습, 화보 촬영 모습,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 등 섹시함과 귀여움, 털털함 등을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레디(Ready)에서 이효리는 과감한 란제리룩 패션을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탄력 있는 몸매라인 등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은 “‘뭐하니?효리’는 지난 20일 공개된 ‘보그 코리아’의 레트로풍 쇼걸콘셉트의 패션화보와 다음달 1일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되는 패션 뮤직 필름의 연장선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약 1년여의 앨범 준비 기간을 거쳐 완성도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0년 4집 ‘에이치로직’(H-Logic) 이후 약 3년 만에 가수로 돌아와는 이효리는 핫한 스타일과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